수학선택, 가형? 나형?

관리자 2019.08.07 21:48 조회 수 : 37

올해 예비 높이 또는 N수생 학생들은 수학 성적을 위해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과거처럼 과학의 학생들이 문장을 선택하고 문학의 학생이 N수생Y를 선택하는 것은 일반적이고 자연 이었지만, 수학은 너무 어려워했습니다. 아래의 표를 참조하십시오.
지난해와 지난해 수학 후보자의 비율은 4,643 감소 수학 검사기의 수는 4,750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우리나라의 과학 및 공학의 해결에 완벽하게 관련 있는 것은 아니지만 어려운 수학 공부를 피하고 싶은 수험자의 마음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많은 대학에서 상호 지원이 가능하지만, 수학 산만을 조장한 최우선입니다. 지금 어떤 선택을 해야 합니까? 예비 고등학생과 N수생인 학생의 위치는 약간 다릅니다.
N수생 학생의 경우 경력 경력을 좀 더 정확하게 설정합니다. (학생 때 설정한 희망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것은 좋은가요 사회는 좋은가요? 새롭게 시작하는데 너무 늦은 건 아닙니다.
당신이 학생의 경우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때때로 검사의 준비를 위해 3학기 1학년이 걸려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잘못되면 당신은 이중 계산을 해야 합니다.
이 점을 좀 설명하기 위해 수학적 형식과 나선의 시험 범위는 다릅니다. (단, 확률과 통계는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고등학교 준비는 SAT와 같습니다. 따라서 이과 학생이 SAT 수학 유형을 선택하는 경우, 그는 그 부분에 따라 SAT를 공부해야 하며 그의 하나님은 유형에 따라 공부해야 합니다.
SAT에서 수학 점수는 언제든지 또는 시간에 가장 중요하게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기 선택은 당신의 인생을 망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할 수 1 개 있습니다. SAT 신청은 8월 하순과 9월 상순입니다. 신속한 결단을 내리지 않아도 아직 시간은 있습니다. 이 시간을 사용하여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3가지 기준을 제시합니다.
처음
이는 3월의 교육 평가의 결과입니다.
올해 고등학교 예비 학교는 서울시 교육청이 3월에 개최합니다. 이것은 3학년 첫 모의고사입니다. 1 학년과 2학년 모의시험과는 전혀 다릅니다. 수학적 가설에 따라 50점 미만이면 (문제의 난이도를 조사할 필요가 있지만, 보통 30문항 중 16에서 17문항), 그것을 16진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둘째,
한국어와 영어 점수.
한국어와 영어 모두 레벨 3 이하의 경우 굵게 변경합시다. 하나의 코스 점수가 높아도 대학의 인증을 얻을 수 없습니다. 전략적으로 최상위 학생들은 나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역 의과 대학의 경우 순 천형 대 등 상호 신청할 수 대학이 있지만, 이것은 매우 드문 경우입니다.
세 번,
그것은 그의 경력의 희망입니다.
수학에서 나선형으로 전환 순간, 서울의 4년제 대학은 어렵다고 생각된다 한다. 크로스 지원은 늘고 있지만 공대에 문만이 필요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서울의 4년제 대학 공학부가 당신의 총점을 생각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형으로 변경하는 것은 전략적으로 옳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실제로는 정확한 진단을 얻는 것은 좋은 것입니다. 문장을 선택하면 원시 점수가 낮은 경우에도 추가 점수 (보통 10~15 %)을 받고 입학 점수가 거꾸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재 상황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는 여러 교사의 도움으로 선택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결론은 이전에 언급되었습니다만, 아직 시간이 남아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주어진 선물을 충실히 보내고 나서 뽑아주십시오. 공부하기 어려운 변명이 선택을 제어하지 않는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수학이나 내가 생각하는 많은 응시자에게 작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마무리합니다.


geometry-4165494_640.jpg



제목
수학선택, 가형? 나형? 올해 예비 높이 또는 N수생 학생들은 수학 성적을 위해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과거처럼 과학의 학생들이 문장을 선택하고 문학의 학생이 N수생Y를 선택하는 것은 일반적이고 자연 이었지만, 수학은 너무 어려워했습니다. 아래의 표를 참조하십시오. 지난해와 지난해 수학 후보자의 비율은 4,643 감소 수학 검사기...
등급별 수능 수학 공부방법 * 수능 수학 공부법 자신이 하루에 수학을 6시간 공부한다고 해도, 공부방법이 아주 비효율적이라면, 효율적으로 하루에 2시간 공부하는 사람보다 성적이 안나올 수도 있다. 그러므로 더욱 효율적인 공부법을 모색해야 할 것이다. 이는 다른 과목도 마찬가지겠지. 내가 생각하는 수학 공부의 핵심은 3가지이다. 1) 반복과 ...
수학은 선택 아닌 필수 고교 입시의 경우 대학 입학 시스템, SAT 시험의 범위, 평가 시스템, 학생들의 학과의 항목을 포함한 입학 환경 전체가 다릅니다. 우선 대학 입시 밤은 30% 이상 증가합니다. 학생의 학습 과목 심사 30%를 넘는 대학은 자치이지만, 주로 학생의 채용이 어려운 지역의 대학입니다. 심사 계획은 주요 대학의 15 대학과 비교하...
수능수학독학 수학 기반의 기준이며 100점 수학 학습이 아니라 수학 1급을 얻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포로에서 천천히 레벨 1까지 올라가면서 포로의 관점에서 설명하겠습니다! 활동적인 고등학교 3 이것은 3-4 문제가 있는 3학년 사례입니다. 사진 촬영을 제외하고 4~5 등급을 띄워야합니다…. 그건 그렇고, 나는 확장 2번을 제외하고 전...
예비고3, 효과적인 수학 학습법 수능후, 여분의 수능레이스가 준비되어 대학의 학력 테스트에 대비했습니다. 수능수학은 새로운 커리큘럼에 먼저 적용되며, A형과 B형에서 P 타입과 S 타입에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주목되는 가설은 계산 II,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로 변경되었습니다. 수능의 변화에 어떻게 준비하고 있습니까? 수능학습 전략으로 수학...
수능출제범위변화와 수능공부방법 수능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보려면 입학 전문가의 조언을 살펴보겠습니다. 한국어로 된 질문의 범위 "음성 및 작문, 문학, 독해, 언어" 2015 개정 교육 과정에는 언어 및 미디어가 포함됩니다. '언어'만 현재 수능와 같습니다. 설문 조사와 공청회에서 '언어와 미디어'에는 '언어'만 포함되었다는 의견이 더 많았습니다. 질문...
수능·내신 대비 수학 공부법 고등학생은 보통 2학년 때까지 기본개념 진도를 진행하면서 학교 내신시험을 대비한다. 고등학교 2학년 겨울방학 이후 본격적으로 수능대비를 시작하는데, 학교 내신시험은 상대적으로 잘 치르던 학생이 수능·평가원 기출문제를 맞닥뜨렸을 때 어떻게 풀어야 할지 감이 오지 않아 애를 먹는 경우가 종종 있다. 많은 선배들과...
추천 게시물
전체 게시판중 랜덤게시글 1개 (이미지+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