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보려면
입학 전문가의 조언을 살펴보겠습니다.

한국어로 된 질문의 범위
"음성 및 작문, 문학, 독해, 언어"
2015 개정 교육 과정에는 언어 및 미디어가 포함됩니다.
'언어'만 현재 수능와 같습니다.
설문 조사와 공청회에서 '언어와 미디어'에는 '언어'만 포함되었다는 의견이 더 많았습니다.
질문은 포괄적인 방식으로 선택되었습니다.

결국, 교과 과정에서 한국어가 바뀌고 있습니다.
수능는 현재 수능와 같습니다.

개정 교과 과정에 따르면, 기하학은 직업 선택 과정입니다.

교육부는 '지오메트리'가 모든 과학 및 공학 분야에 필수적인 과정임을 알기가 어렵습니다.
각 대학의 특성에 따라
가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하학적 질문을 제외한 많은 의견이 있었습니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습니다. "

수학에 대한 질문의 범위는 '수학 I, 수학 II, 확률 및 통계'입니다.
2015 개정 교과 과정의 수학 I에는 지수, 대수 및 삼각 함수가 포함됩니다.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를 반영하기 위해 2021 수능의 범위가 다소 증가합니다.
"수학 커리큘럼은 학생 발달 수준을 고려하고 학습 수준과 범위를 최적화합니다.
추가된 내용은 예상보다 더 까다로울 것 같지 않다."라고 말했다.

개정 교과 과정
물리 II, 화학 II, 생명 과학 II 및 지구 과학 II를 포함한 과학 II.
4 개의 과목이 직업 선택 과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수능에 직업 선택 과목을 포함 시킬지는 논란의 여지가 있었지만 물리 I, 물리 II, 화학 I, 화학 II, 생명 과학 I, 생명 과학 II, 지구 과학 I 및 지구 과학 II에는 8개의 과목이 있습니다. 질문의 범위가 확인되었습니다.

과학 II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교육부는 과학과는 달리 물리학, 화학, 생명 과학 및 지구 과학과 같은 각 수업에 대해 과학 II 과목을 독립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영어, 사회, 구직 및 제2 언어 / 중국어는 현재 수능와 같은 질문입니다. 또한 연계 (연계율 포함)은 같이 유지됩니다. 교육부는 수능 구조 조정 중단 (17, 8월 31일)을 발표했을 때 2021 수능 EBS 연계 감소를 적극적으로 검토할 것이다. 나는 똑같이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8 월에 발표될 대출 시스템의 제안 된 개혁은 EBS 연계를 다시 검토할 것입니다.

현재 고등학교 1, 수능 수학 준비 방법
20152021 수능에서 변경되는 영역은 수학입니다.
수학 영역이 커리큘럼에 따라 범위가 변경됨
준비하는 방법, 나는 강남 입학시험 전문가의 조언을 들었습니다.

'기하학적'은 부담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자연 학생
"때때로 지오메트리 코스를 선택한 학생들은 학교 기록을 보고 있으므로 기록을 갖게 되며, 대학 (특히 공학 대학)은 지오메트리 코스를 선택했는지 알게 됩니다. 그러나 올인 학생은 언제든지 괜찮지만, 제시간에 준비해야 하면 제시간에 상대적으로 불리할 수 있습니다. 학생 기록 지침에 따르면, '지오'는 직업 선택 과목이지만 원점수와 평균도 기록되기 때문에 성취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결국, 부담은 때때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포기하고 몰방을 한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은 기하학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직업 선택 과목이므로 배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니 학생들에게는 글쓰기가 문제입니다. 대학이 중수필로 기하학을 요구한다면 부담이 너무 큽니다. 학습 전략은 대학이 작문 표준을 게시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능을 포함하여 더 높은 구별을 되진 인문학 학생
문장과 학생들은 함수가 포함되면 수학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기능의 포함은 정상의 차별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한다. 결국 영향이 커지고 수학 I이 최상위에 올 것입니다.

수학이 없는 학생들에 대한 부담 증가
이 과학은 '형상'을 제외하고 문헌에는 '지수', '로그'및 '삼각형'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강남 지역 중상류층 학생들의 어려움은 범위가 바뀌고 단위가 어렵다는 것이 아니라 시험 문제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물론 수학을 할 수 없는 인문학 학생들의 범위에 부담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두 가지 매우 어려운 질문 (주로 29와 30)과 한 가지 더 어려운 질문 (21)이 있습니다. 나머지 문제는 매우 분명합니다. 인문학 학생들은 범위가 증가하여 공부의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GettyImages-1126579858.jpg

제목
수학선택, 가형? 나형? 올해 예비 높이 또는 N수생 학생들은 수학 성적을 위해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과거처럼 과학의 학생들이 문장을 선택하고 문학의 학생이 N수생Y를 선택하는 것은 일반적이고 자연 이었지만, 수학은 너무 어려워했습니다. 아래의 표를 참조하십시오. 지난해와 지난해 수학 후보자의 비율은 4,643 감소 수학 검사기...
등급별 수능 수학 공부방법 * 수능 수학 공부법 자신이 하루에 수학을 6시간 공부한다고 해도, 공부방법이 아주 비효율적이라면, 효율적으로 하루에 2시간 공부하는 사람보다 성적이 안나올 수도 있다. 그러므로 더욱 효율적인 공부법을 모색해야 할 것이다. 이는 다른 과목도 마찬가지겠지. 내가 생각하는 수학 공부의 핵심은 3가지이다. 1) 반복과 ...
수학은 선택 아닌 필수 고교 입시의 경우 대학 입학 시스템, SAT 시험의 범위, 평가 시스템, 학생들의 학과의 항목을 포함한 입학 환경 전체가 다릅니다. 우선 대학 입시 밤은 30% 이상 증가합니다. 학생의 학습 과목 심사 30%를 넘는 대학은 자치이지만, 주로 학생의 채용이 어려운 지역의 대학입니다. 심사 계획은 주요 대학의 15 대학과 비교하...
수능수학독학 수학 기반의 기준이며 100점 수학 학습이 아니라 수학 1급을 얻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포로에서 천천히 레벨 1까지 올라가면서 포로의 관점에서 설명하겠습니다! 활동적인 고등학교 3 이것은 3-4 문제가 있는 3학년 사례입니다. 사진 촬영을 제외하고 4~5 등급을 띄워야합니다…. 그건 그렇고, 나는 확장 2번을 제외하고 전...
예비고3, 효과적인 수학 학습법 수능후, 여분의 수능레이스가 준비되어 대학의 학력 테스트에 대비했습니다. 수능수학은 새로운 커리큘럼에 먼저 적용되며, A형과 B형에서 P 타입과 S 타입에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주목되는 가설은 계산 II,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로 변경되었습니다. 수능의 변화에 어떻게 준비하고 있습니까? 수능학습 전략으로 수학...
수능출제범위변화와 수능공부방법 수능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보려면 입학 전문가의 조언을 살펴보겠습니다. 한국어로 된 질문의 범위 "음성 및 작문, 문학, 독해, 언어" 2015 개정 교육 과정에는 언어 및 미디어가 포함됩니다. '언어'만 현재 수능와 같습니다. 설문 조사와 공청회에서 '언어와 미디어'에는 '언어'만 포함되었다는 의견이 더 많았습니다. 질문...
수능·내신 대비 수학 공부법 고등학생은 보통 2학년 때까지 기본개념 진도를 진행하면서 학교 내신시험을 대비한다. 고등학교 2학년 겨울방학 이후 본격적으로 수능대비를 시작하는데, 학교 내신시험은 상대적으로 잘 치르던 학생이 수능·평가원 기출문제를 맞닥뜨렸을 때 어떻게 풀어야 할지 감이 오지 않아 애를 먹는 경우가 종종 있다. 많은 선배들과...
추천 게시물
전체 게시판중 랜덤게시글 1개 (이미지+제목)